서비스 절차 안내

1. 고장 상담

1) 제품에 이상 작동 시에는 당사 서비스 센터로 증상에 대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 02-2106-2826, 이메일 : help@sovico.co.kr)
2) 신속한 진행을 위해 모델명 정보, 구매 영수증, 소비코AV 정품 보증서를 구비해 주세요.

2. 서비스 접수 방법 안내

· 택배 및 방문 접수
방문 접수 시 당일 수리는 불가하며, 기본 상담 및 접수만 가능합니다.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271-5(방배동) 소비코빌딩 1층 소비코AV 서비스 센터

3. 택배 접수 시 유의사항

1) 접수시 배송비는 고객님이, 수리 후 택배비는 당사가 부담해 드립니다.
(구매 후 한 달 이내 발생한 초도 불량 건은 당사에서 왕복 운임 일체 부담)
2) 서비스 접수 신청서를 기재하여 구매 영수증과 보증서를 제품에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출력이 불가능하실 경우 고객님 성함, 연락처 주소, 모델명, 증상, 기타 참고 정보 별도 기재하여 동봉)
3) 부실한 포장으로 파손 물품이 접수될 경우 당사에서는 서비스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4) 접수 후 입금 안내일 이후 7일 이내 결제 금액 미입금 시, 서비스 진행은 자동 중단되며 물품은 배송지로 착불 반송처리됩니다.